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21.4.11 - 열일곱번째(종로타워)
    네트-영원한 사춘기/종로타워 2021. 4. 16. 20:47

    열일곱번째 기록!

     

    좀 찔리네 게을러서 2020년도 기록과 함께 올리지만 그 만큼 시간이 금방 흘러가는구나 하고 여겨진다. ^^

     

    올해 역시 코로나는 끝나지 않았다 백신과 치료제 개발로 인해 한줄기 희망이 생겼지만 완전하진 않고 확진자 역시 안심할 정도로 줄어들고 있지는 않다. 이젠 진짜 예전으로 돌아가긴 어려운걸까?

     

    올해 중학생이 된 우리 딸! 이젠 정말 많이 컸다. 정말 두 여인이라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.

     

    어느 덧 엄마와 키가 거의 같아졌네! 정말 많이 컷구나! 우리 딸!

    8개월 미숙아로 태어났다고 하기엔 너무 잘 컷는걸 이젠 먹는 양도 나보다 훨씬 많다는 사실! 돼지야~~~~

     

    올해는 그닥 크게 바뀐 것이 없어보이는 종로타워 앞이다. 하지만 이곳에 오면 항상 그 날을 기억하기에 충분하다.

     

    처음엔 이렇게 될 줄 몰랐지! 여보! 난 다 계획이 있는 놈이였어! ㅋㅋ

    두 사람 뒤 돌에 쓰인 글귀처럼 우리 지금 바르게 잘 살고 있는 것 같다.

     

    아이도 이렇게 잘 컸고 항상 내 곁에서 힘이 되어주는 사람! 감사하고 사랑합니다.

     

    항상 웃는 모습으로 구겨진 곳 하나 없이 잘 자라서 감사합니다. 우리 딸!

     

    작년에 아빠가 많이 우울하기도 하고 힘들었지만 항상 옆에서 지켜봐주는 두 사람!

     

    봄날의 화사함처럼 나를 향해 지어주는 두 사람의 미소는 나에게 무엇보다 강한 에너지 충전원이다.

     

    물이 흘러가듯이 때론 깊은 터널에서 빠져나오듯이 우리 삶은 그렇게 자연스럽게 지나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.

Designed by Tistory.